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고잔동 신도시 저렴한 카페, 떼드떼

마실거리

by 소소한 2017. 9. 7. 23:26

본문

반응형

안산 고잔동 신도시 저렴한 카페, 떼드떼



고잔 신도시 문화광장은 카페 거리라고 불리어도 될 만큼 카페가 즐비해있다.

프랜차이즈 카페도 많고 개인 카페도 꽤 있다.


이 날은 조용한 카페를 가기로 했다. 왜냐면 각자 할 일을 가져 왔으니까!

그렇기 때문에 일단 사람이 많은 유명 프랜차이즈 지점은 제외하고 후보를 골랐다.


노트북 작업하기 편하면서 조용하고 안가본 곳이 어딜까 생각하며

헤메다가 발견한 떼드떼.


조금 구석에 있어서 눈에 잘 띄는 위치는 아니다.

2층 카페이고 사람들이 별로 없어 조용해 보여서 떼드떼로 결정!


떼드떼도 프랜차이즈이긴 하지만 요즘 카페들보다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서 가성비 좋은 카페라고 생각한다.


2층 카페는 역시 2층에 자리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ㅋㅋㅋㅋ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다.

나는 카페 모카 아이스, 친구는 딸기 스무딘가? 뭐 그런 거 시킨 듯.






휘핑 크림 안 먹는데 빼 달라는 말을 깜빡했다.

물어봐주세여.... 빼달라고 말하는 거 자주 까먹음....

다이어터의 마지막 자존심으로 칼로리 높은 거 시키고

휘핑은 뺀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지만, 난 그냥 느글거려서 싫을 뿐.





친구는 나노 블럭을 조립하였고, 나는 노트북 작업을 했다.ㅋㅋㅋㅋ

우리가 갔을 때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시끄럽지 않았기 때문에 분위기도 가격도 맛도 만족~

멀긴 하지만 노트북 작업할 때나 조용한 곳이  필요할 때 가야겠다.



블로그 내 사진들은 제가 직접 찍은 것으로 2차 가공 및 불펌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