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곧 신도시 카페, #필로데오스[PILO(de)OS] 후기

마실거리

by 소소한 2021. 10. 3. 08:00

본문

반응형

친구랑 배곧 신도시에 가서 점심을 먹고

소화시킬 겸 주변을 걸으며 구경을 한 후

미리 골라둔 카페인 필로(데)오스로 갔다.

 

사진으로 봤을 땐 인스타 감성 낭낭하고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확 트이고 넓어 보여서 선택했다.

 

색깔명으로 상가가 구분되어있는데, 여기는 레드 B동이다.

상가가 마주 보고 줄지어져 있어서 찾기가 조금 헷갈리는데

지도 네비 키고 따라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 옆에는 입점해있는 상가들의 호수가 안내되어 있다.

필로데오스는 236~237호다.

 

처음에는 별생각 없이 위치만 보고 말았는데

지금 다시 보니 이 표가 곧 그 상가의 크기도 보여주는 거였다.

즉 연결된 호수가 많을수록 넓다는 얘기!

옆 동 엘리베이터를 타서 쭉 직진해서 도착한 필로(데)오스!

동 헷갈린다ㅎㅎㅎㅎ

주력 메뉴 중 하나가 빙수인 듯하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10:30

일요일은 11:00 ~ 10:00

로 안내되어 있지만 지금은 거리두기 제한으로

계속 변동되기 때문에 참고만 하면 될 듯!

음료 가격은 4~5천 원대다.

아이스는 500원 추가다.

너무해...

디저트도 판매하는데 종류는 다양한 편이다.

케이크, 마카롱, 허니브레드, 크로와상!

디저트 하나쯤 뿌셔줘야 하지만 너무 배불러서 포기했다.

케이크 가격은 6,000원인데 저 정도 크기면 적당해 보인다.

 

창가에 자리가 하나 났었는데

해가 비추기도 하고 의자도 불편해 보여서

해가 없는 안쪽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주문 후 진동벨을 받아서 기다리는 동안 실내를 구경했는데,

사진으로 보고 기대한 만큼 그렇게 내부가 넓진 않다.

 

동네 개인 카페처럼 작진 않고 넓은 편이긴 한데

사진에서 느껴진 그 넓음은 아니었다.

 

테이블마다 거리가 꽤 있어 보이고 

탁 트인 느낌이었는데 실제로는 아니었다.ㅠㅠ 

내가 시킨 아이스 바닐라라떼 5,000원,

친구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바닐라 라떼가 생각보다 색이 연하다.

커피 맛이 우리 스타일은 아니었다.ㅎㅎ

카페 내부에 테이블은 많다.

자리는 대부분 2~4인석이지만

중앙에 6인까지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다.

01

전체적으로 화이트 앤 네이비톤으로 꾸며져 있다.

그런데 사진으로 봤을 때의 그 감성적인 느낌은

실제로 봤을 땐 덜 느껴진다.

왜죠..?

01

안쪽 창가 쪽은 일렬도 되어 있어서

혼카족이나 카공족이 좋아할 거 같다.

 

테이블도 넓은 편이라 사람이 없을 때는

공부하거나 노트북 하기에도 좋아 보인다.

 

배곧 신도시 필로(데)오스 내돈내산 후기 끝!

 

주소는 경기 시흥시 서울 대학로 278번 길 8

배곧 아브뉴프랑 레드 B동 상가 2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